10일 새벽축구 독일컵 레버쿠젠 vs 브레멘
독사킬 작성일 02-09 조회 3,481
레버쿠젠 vs 브레멘
레버쿠젠은 바이언과의 주말 홈경기에서 팽팽한 접전 끝에 0-0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이로써 홈에서 바이언 상대로 4연속 무패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게 된 상황. 단, 그만큼 체력소모도 만만치 않았다는 후문이다. 주말 빅매치 직후 고작 3일 만에 치르는 포칼 8강전인 만큼 체력적으로 큰 부담을 느끼고 있을 듯. 많이 뛰며 압박하는 레버쿠젠 특유의 경기 스타일을 떠올리면 더욱 그렇다. MF 아란기스, 벤더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도 여전한 가운데, 주말 교체멤버 혹은 결장자들인 FW 메흐메디, MF 브란트, DF 힐베르트, 파파도풀로스 중 다수가 기회를 부여받게 될 전망이다. 브레멘과의 최근 맞대결 전적은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다.
브레멘은 주말 리그전 내용 및 결과가 모두 좋지 못했다. 묀헨글라트바흐 원정에서 1-5 대참사를 당하며 최근의 쾌속행진에 제동이 걸리고 만 것. 후반기 들어 3경기 9실점을 내준 수비진이 크게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노장 FW 피사로의 고군분투만이 위안거리로 다가오고 있는 상황이다. 주말 리그전 후유증이 가볍지 않은 상태에서 FW 조한슨, MF 유누조비치, 바르크프레데, 스테른베리, DF 가르시아 등의 결장이 불가피하다는 점도 매우 부담스럽다. 1월 막바지에 영입한 MF 야타바레 역시 TV 중계권 문제가 얽혀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는 후문이다. 상당 수 주력 멤버들이 강행군을 이어가야 할 것으로 보인다.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레버쿠젠의 6:4 우세를 예상. 브레멘의 주말 대량실점 패배 후유증, 엷은 선수층 및 전력누수, 고질적인 수비불안 등을 감안하면 홈팀 쪽에 승산이 있어 보인다. 레버쿠젠이 브레멘 상대로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고는 하나, 이번 포칼 8강전은 흐름 및 정황상 홈 승 가능성을 보게 된다.
# 베팅 Tip
레버쿠젠 승을 주력으로 추천합니다.
댓글 8 개
다들 건승이요
02-09ㅎㅎㅎㅎ 믿고 레버쿠젠 갑니다...
02-09쿠쿠 역배나면 조작입니다.
02-09브레맨정도는 아무리 컵대회라도 가볍게 쿠젠 승....
02-09승부 예상 좋아요
02-09갈경기 없어요 레버쿠젠 단통승부 봐야줘 ㅋㅋㅋ
02-09아 컵대회 대가리로 잡기가 힘들어
02-09레버쿠젠 대가리죠..ㅋ
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