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폴리FC는 리그 9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4무 1패를 기록하며 무승의 늪에 빠져있으며, 경기력이 나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만들어내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5경기 4득점에 그치면서 공격력이 주춤해 하고 있습니다. 크로체, 코스타의 부상에 라우리니가 출전정지로 인해 결장한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며, 나폴리전 패배를 제외하면 무승부를 이어가는 등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안정감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 볼만 합니다.
프로시논은 볼로녀전에서 승리를 하였지만 홈에서 유벤투스에게 패하였습니다. 이번 시즌 홈에서 선전하고 있는 것에 비해 원정에서는 2무9패에 그치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1경기 8득점 28실점으로 무기력 하며,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풀전력을 가동 할 수 있다는 것은 그나마 다행스러운 부분입니다.
AC키에보 베로나는 원정에서 토리노를 잡고 3연패의 부진에서 벗어 났습니다. 연패탈출에 성공하였지만 팔로스키가 이적하고 메죠리니,하테마이, 이즈코, 감베리니 등 부상자들의 공백도 상당한 상태이며, 최근 5경기에서 11실점을 허용하고 있을 정도로 수비진이 전반기와 달리 흔들리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고 있습니다.
US사수올로 칼초는 홈에서 팔레르모와 비기며 무승행진을 6경기로 늘렸습니다. 최근 6경기 3무 3패로 주춤하고 있는 모습이며, 라리비의 부상을 제외하면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데다 최근 침묵하던 공격진이 지난 경기에 2골을 기록하며 살아났다는 것이 고무적입니다. 원정에서는 4승4무4패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중에 있습니다.
유벤투스는 원정에서 피로시논을 2-0으로 승리하여 리그 14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세리에A 최다 연승리록인 인 테르의 17연승을 향해 가고 있으며, 만주키치, 아사모아, 케디라 키엘리니, 카세레스가 부상으로 인해 빠져 100%의 전력은 아닌 상태지만 프로시논전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체력을 회복했으며, 8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홈에서 공식전 10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SSC나폴리는 카르피를 꺽으며 리그 8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위 유벤투스를 원정에서 잡을 경우 승점 차이를 벌리고 리그 우승에 더욱 가까워 질수 있는 만큼 중요한 경기입니다. 이과인의 득점력이 절정에 달했고 인시녜, 카예흔 함식 등의 컨디션도 좋아 보입니다. 홈에서 비해 원정에서 7승3무2패로 다소 고전했고 유벤투스와의 원정경기에서는 최근 4연패를 당하고 있습니다.
댓글 4 개
오늘 유벤은 배당도 좋아서 .. 굿입니다요
02-13ㅋㅋ 잘보 갑니다.
02-13베로나 대 칼쵸 언더 좋아요
02-13오 잘보고 갑니다..
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