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맨시티 내한이 확정된듯 합니다.
투스카니 작성일 04-19 조회 895
[단독] 홀란드·펩 한국 온다! 맨시티 투어 확정...롯데타워 조명쇼 추진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17&aid=0003720412
축구계 관계자는 18일 ‘마이데일리’를 통해 “맨시티의 프리시즌 한국 투어가 확정됐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을 비롯해 엘링 홀란드·케빈 더 브라위너·잭 그릴리쉬 등 맨시티 핵심 선수들이 모두 한국에 와서 친선 경기 및 행사를 펼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맨시티는 한국 투어에 ‘진심’이다. 이미 수년 전부터 몇 차례 한국 투어를 추진했으나 예상하지 못한 변수가 발생해 무산되곤 했다. 오랫동안 공들인 만큼 이번에는 제대로 한국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스케일도 남다르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국내 최고층 빌딩 롯데월드타워(555m) 벽면에 조명으로 맨시티 문구를 새기는 프로젝트도 준비하고 있다. 맨시티는 서울특별시와 행정 절차를 조율하는 단계다. 관계자는 “[맨시티는 이전에 방한한 유럽 팀들의 행사와 다른 수준의 행사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수상할정도로 한국을 챙기던 팀이 드디어 수상함의 끝을 달리러 옵니다.
마침 유로코파 등의 대회도 없어서 풀스쿼드로 오는 맨시티를 국내에서 만날수 있겠네요.
상대팀도 유럽팀이 될거같다던데 황희찬의 울버햄튼도 내한이야기가 있긴했었죠.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