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진스 민희진 대표 복귀 요구 내용증명…"미수용시 계약해지"(종합)
오렌지커널 작성일 11-14 조회 315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5043873
가요계에 따르면 뉴진스는 이날 김민지, 하니 팜, 마쉬 다니엘, 강해린, 이혜인 등 멤버 다섯명의 본명으로 이러한 내용증명을 발신했다.
멤버들은 내용증명에서 "이 서신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말씀드리는 전속계약의 중대한 위반사항을 모두 시정하라"고 요구했다.
뉴진스가 어도어에 요구한 요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하이브(어도어의 모회사)가 뉴 버리고 새로 판 짜면 될 일이라는 결정을 한 데 대해 지시한 사람이 누구인지 밝히고 그 과정에서 발견되는 배임 등의 위법행위에 대해 민·형사상 조치를 해라.
2. 이 모든 사항과 관련해 감사보고서 및 인사 조치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해 뉴진스에게 제공하라.
3. 하니에게 무시해라고 발언한 매니저가 공식적인 사과를 해라.
4. 뉴진스 동의 없이 노출되어 사용된 동영상과 사진 등 자료를 삭제해라.
5. 음반 밀어내기로 뉴진스가 받은 피해 파악과 해결책을 마련하라.
6. 돌고래유괴단 신우석 감독과의 하이브의 분쟁으로 인해 기존 작업물이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하라.
7. 뉴진스의 고유한 색깔과 작업물을 지켜라.
8. 민희진 (전) 대표가 대표로 복귀하여 예전처럼 어도어의 경영과 뉴진스의 프로듀싱을 민희진 대표가 담당하게 해라.
9. 어도어가 이상의 시정요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전속계약을 해지할 예정임을 알린다.
솔직히 하이브가 이 조건들을 받아들일리는 없고 결국 전속계약 해지 소송 들어가겠네요.
댓글 0 개